시빌라는 스웨덴에서 매우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로, “슈퍼브랜드”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빌라”라는 이름은 전통과 안정이라는 영원불변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현대적임과 동시에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나 “맛”을 통해 즐거움을 주고 허기를 달래 줄 수 있다는 상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래 이 맛이야!!!
시빌라는 스웨덴 최고의 음식 문화의 일 부분이며 모든 스웨덴 사람들이 시빌라 브랜드에 친숙함을 느낍니다. 1932년 시빌라에서 처음으로 소시지를 생산한 시점부터, 스웨덴 사람들의 마음속 특별한 곳에 “시빌라”라는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웨덴 에서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대형마트, 편의점, 행사/공연장 등 여러 다양한 형태의 시빌라 샵인샵 컨셉의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곳 한국 시장에서도 시빌라의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아트리아코리아 유한회사입니다. 또한, 전세계 여러 나라에서 시빌라 샵인샵 컨셉의 맛있는 제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1907년, 오스카 리텔(Oskar Lithell)은 쿰라(Kumla)에서 그의 첫번째 공장을 만들어 소시지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로부터 25년 후, 최초의 핫도그가 출시되었으며 스웨덴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가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아트리아는 북유럽의 식품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회사 중 하나로 Lithells, Sibylla, Pastejköket, Lönneberga, Ridderheims, 그리고 TZAY 와 같은 유명한 식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트리아 스웨덴은 핀란드의 식품그룹 ATRIA Abp의 자회사 입니다.